가야산 야생화 식물원 홈페이지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스킵네비게이션


이 콘텐츠는 Adobe Flash로 제작되었습니다.
이 콘텐츠를 보려면 Adobe Flash Player(무료)가 필요합니다.

이 콘텐츠를 보실려면 Abode Flash Player(무료)가 필요합니다.

  1. 공지사항
  2. 보도자료
  3. 관람후기
  4. 문의사항
  5. 자주묻는질문

오전 10시 ~ 오후 5시 월요일 휴원 054-931-1264 무료입장

공지사항

홈으로 > 알림마당 > 공지사항

가야산야생화식물원에서 전해드리는 새로운 소식

[경북일보]성주 가야산야생화식물원 국제차문화展 '특별상'

2011/07/01 10:07:10
작성자 관리자
조회 3519
[경북일보]성주 가야산야생화식물원 국제차문화展 ''''특별상'''' 2011년 6월28일자 성주군 수륜면 백운리 가야산야생화식물원이 2011년 광주국제차문화 전시회 꽃차품평회 부문에서 국립중앙박물관 문화재단 특별상을 수상했다. 이번 품평회는 광주광역시가 주최하고 김대중컨벤션 센터에서 주관했다. 전시회는 대한민국 차품평회와 꽃차품평회등 주요 행사와 함께 120여개 업체가 참가해 지난 23일부터 4일간 광주에서 개최됐다. 가야산 야생화식물원은 목련차등 꽃차 76점을 출품해 26개팀이 출품한 꽃차품평회 부문에서 전국에서 수년간 꽃차 제작을 해온 쟁쟁한 후보들을 물리치고 특별상을 수상해 성주군과 가야산야생화식물원을 널리 홍보하는 기회를 가졌다. 재정자립도가 낮은 성주군은 야생화식물원 활성화를위해 지난 2월부터 유로화로 전환한 후 식물원을 찾는 관광객이 점점 늘어나고 있다. 꽃차, 분화, 분경 등을 판매하는 판매장도 개설해 6월말 현재 수천만원의 수입을 올리고 있는데 이번 수상으로 전국에서 인정 받는 명실상부한 가야산 야생화 꽃차로 명성을 얻게 됐다. 가야산 야생화 식물원 이재민 담당은 "더 많은 우리꽃차를 개발하고 발전시켜 우리 꽃의 소중함과 성주군을 홍보하는데 노력할것"이라고 밝혔다. 이칠상기자 cslee@kyongbuk.co.kr
목록

QUICK LINK

  • 이용안내
  • 오시는 길
  • 예약안내
  • 입장료안내

페이지 맨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