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야산 야생화 식물원 홈페이지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스킵네비게이션


이 콘텐츠는 Adobe Flash로 제작되었습니다.
이 콘텐츠를 보려면 Adobe Flash Player(무료)가 필요합니다.

이 콘텐츠를 보실려면 Abode Flash Player(무료)가 필요합니다.

  1. 공지사항
  2. 보도자료
  3. 관람후기
  4. 문의사항
  5. 자주묻는질문

오전 10시 ~ 오후 5시 월요일 휴원 054-931-1264 무료입장

보도자료

홈으로 > 알림마당 > 보도자료

보도자료를 통해 보는 가야산야생화식물원

[뉴시스]가야산야생화식물원 유료 첫 날 관람객 몰려

2011/02/15 09:02:28
작성자 관리자
조회 3292
뉴스통신사 뉴시스2월1일자 /www.newsis.com/article/view.htm?cID=&ar_id=NISX20110201_0007305765


【성주=뉴시스】김재욱 기자 = 2월1일부터 유료화로 전환된 성주 갸야산 야생화식물원에 첫날 많은 관람객이 찾았다.

성주군에 따르면 첫 주인공은 충남 서산시에 살고 있는 이영환씨 부부이다. 이씨 부부는 설을 맞아 고향인 대구에 가는 길에 식물원과 가야산 인근을 방문했다.

가야산야생화식물원 측은 이들에게 기념촬영과 함께 야생화 꽃차 세트와 꽃다발, 야생화 화분 등의 기념품을 증정했다.

이씨 부부는 좋은 추억을 만들었다며 서산으로 돌아가면 성주군과 가야산야생화식물원의 홍보 전도사가 되겠다고 말했다.

성주군 관계자는 “바쁜 설 준비에도 가족단위 방문객과 인근 사찰의 스님 등 관람객이 많이 찾아 실내전시장, 온실, 야외전시장에 전시된 분재, 수석 등을 둘러보고 식물원에서 직접 만든 한잔의 야생화 꽃차를 음미하며 가야산의 겨울 정취를 만끽했다”고 밝혔다.

또 “낮은 재정자립도와 가야산야생화식물원의 활성화에 도움이 되고자 시행된 유료화를 통해 다양한 식물종 보유와 종류 증대, 친절한 관람객 서비스로 가야산 홍보와 성주군의 명소가 될것이라 기대된다”고 말했다
첨부파일 1.jpg 1.jpg   
목록

QUICK LINK

  • 이용안내
  • 오시는 길
  • 예약안내
  • 입장료안내

페이지 맨 위로 이동